HOME JOIN CONTACT US Facebook Twitter English
HOME > 학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안국진 회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앞으로 2년간 회원 여러분과 함께 회장직을 수행할 회장 안국진입니다. 지난 2015년 4월 여수에서 차기회장으로 선임되고 2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 이제 차기회장이 아닌 회장으로 새롭게 시작하고자 합니다. 많이 부족한 저를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회장으로 선임하여 주신 우리 회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동시에 저를 믿고 뽑아주신 여러 회원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우리 학회를 대표해서 회장직을 열심히 수행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1980년 이후 37년 넘게 우리나라 영상의학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던 우리 학회의 대표로서 해야 할 많은 일들을 생각하면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가 매우 무겁습니다. 그렇지만 우리 회원 여러분들과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함께 나아간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것 같아 한결 가벼워 지기도 합니다.

제가 품고 있는 앞으로 2년간 추구하고자 하는 사항들에 대해 간단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우리 학회가 의무적으로 가입하는 학회를 넘어서서 참가하면 유익하고 즐거운 학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새롭게 구성된 이사진 그리고 우리 회원 분들과 함께 항상 열린 마음으로 대화하고 소통하여 여러 집담회 모임이나 학술대회, 워크샵 등을 통하여 우리 회원 분들께 꼭 필요한 학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둘째, 수도권과 지방이 더욱 함께 하여 우리 학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이를 위해 각 지역의 지회 및 학회 산하 연구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로 하나되어 우리 모두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우리 회원 분들의 화합과 결속을 항상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이상 크게 두 가지로 함축해서 말씀 드렸습니다. 2년 뒤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새로운 임원진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우리 회원 여러분들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그 동안 보여주신 참여와 성원 그리고 관심에 감사 드리고 저희 새로운 이사진들과 함께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4월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회장 안국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