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JOIN CONTACT US Facebook Twitter English
HOME > 소식과 일정 > 홍보기사 모음

홍보기사 모음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다음글 이전글
게시글 내용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제32차 정기학술대회 및 총회 개최, 2018.04.01.
2020/12/23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제32차 정기학술대회 및 총회 개최

4 29 전공의 기초연수강좌 개최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회장 안국진) 오는 4 6~7 부여 롯데호텔에서 32 정기학술대회 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Vessel Wall Imaging 최신지견 ▲두경부 neural anatomy high-resolution imaging Brain metastasis 진단의 최신지견 Dual Energy CT application 등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변화하는 의료보험 제도에 따라 ▲신영회 정도관리 임상지침개발 ▲의료보험의 현황과 전망에 대하여 심도 깊은 강의 토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MRI Vendor별로 신경두경부영상에 적용 가능한 최신 MR techniques 설명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되었다.

 

안국진 회장은 “이번 학술대회를 통하여 격변하는 의료정책과 정도관리에 대하여 많은 정보를 제공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관심있는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는 오는 4 29() 신촌세브란스은명대강당에서 전공의 기초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강좌에는 전공의들이 꼭 알아야 할 ▶CT MRI의 물리 ▶두경부 외상▶US/TFCA/핵의학영상진단등의 강의가 포함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강좌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