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JOIN CONTACT US Facebook Twitter English
HOME > 소식과 일정 > 공지사항

공지사항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다음글 이전글
게시글 내용
KSNR 3월 월례집담회
2023/03/20

KSNR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어느 덧 봄입니다.  

 

2023년들어 Chat-GPT를 비롯한 생성형AI의 놀라운 발전속도는 신경영상의학과 의사인 우리 에게도 이를 어떻게 이용하고 받아드릴까에 대한 새로운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Chat-GPT를 비롯한  생성형 AI는 아직 재현성이 높지 않고, 유사과학과 과학을 구분하는 능력이 없고, 오히려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유사과학을 만들어낼 수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지금은 우리가 더욱더 기본에 충실하게 증례 하나하나를 꼼꼼히 들여다보고 토의하며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이 더욱 중요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3월 집담회는 온라인 집담회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4월 춘계학술대회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니, 많은 회원분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하시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집담회 1부에는 매년 3월 월례집담회 대면모임에서 있었던  신입전임의 소개를 온라인으로라도 재현하고자 하여, 새로 들어오는 전임의 전원의 자기소개 발표시간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전임의 혹은 새로운 회원분들이  모두 월례집담회에서 자기소개를 할 수 있도록 수련병원 회원님들께서 각별히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사무국으로 신임전임의 혹은 신입회원 명단을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2부로는 임상진료현장에서 경험한 증례발표가 있을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유익한 정보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의무증례발표병원(B그룹신촌세브란스중앙대고대안산동서신의학의정부 성모고대구로아산병원)의 전임의 선생님들은 꼭 참여해 주시고, 의무증례발표병원이 아니어도 나누고 싶은 증례가 있으신 선생님들은   많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3 21일 화요일

시간: 6:00PM – 8: 00 PM 이내

순서:

 

(1)   신임전임의 및 신입정회원 자기소개

(2)   증례발표

 

Zoom 회의 참가

https://us06web.zoom.us/j/88122135452?pwd=ckxIV01OMXJMVlU1ak16NnFlRVRHQT09

 

회의 ID: 881 2213 5452

암호: @0321

 

 

** 증례발표준비하시는 병원에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미리 증례 수와 발표자 성함을 사무국 혹은 학술이사에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장 손철호 / 학술이사 문원진, 정소령, 김동준 배상

 

의무증례발표병원 group >

A그룹삼성서울성모순천향보라매고대안암평촌성심서울대

B그룹신촌세브란스중앙대고대안산동서신의학의정부 성모고대구로아산

C그룹서울대경희대건국대상계 여의도 성모휴먼영상삼성

D그룹아산아주대분당서울대강남 세브란스부천 성모동국대신촌세브란스  

Comment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