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JOIN CONTACT US Facebook Twitter English
HOME > 소식과 일정 > 공지사항

공지사항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다음글 이전글
게시글 내용
ASNR 2020 지원관련안내
2020/04/14

회원 여러분들께


2020년 5월 30일-6월 4일 개최예정이었던  ASNR 2020 annual meeting이 코로나 사태로 오프라인모임이 virtual meeting로 대체되었습니다.

따라서 COVID-19 확산으로 참석이 불가능한 해외 학술대회에 대해등록비숙박비 및 항공료 취소 수수료를 지원할 예정이오니 해당되시는 회원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 협회별 정산 방식과 지원 금액은 상이하며취소 수수료 전액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음.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KRPIA), 한국제약바이오협회(KPBMA)결제내역 중 계약이나 기타 규정에 의해 환불되지 않는 부분을 증빙자료 제출 시 취소 수수료를 지원함.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KMDIA)참석 취소 사유 발생 이후 일주일 이내에 취소 절차를 진행해야 하며일주일 내 취소 절차 진행이 불가할 경우 취소 수수료 10%만 지원 가능

그리고 ASNR 2020 virtual meeting 참석관련 등록비 지원등 기타지원에 대해서는 대한영상의학회 차원에서 별다른 공지가 없었으며 또한 모든 취소된 해외학회들이 virtual meeting으로 대체되고 있는 일관된 상황은 아니라서 학회차원의 지원은 어려울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후 신영회 차원이라도 지원 계획이 논의되면 공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신영회 회원들을 위한 배타적 장학금 지원 해외학회는 추후 의견수렴을 통하여 새롭게 지정하여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그럼 회원 여러분들 오프라인 미팅에서 다시 뵙기까지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회장 차상훈/총무이사 김호성 드림 

Comment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