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JOIN CONTACT US Facebook Twitter English
HOME > 소식과 일정 > 공지사항

공지사항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다음글 이전글
게시글 내용
전문의자격시험 문제 은행 등록을 위한 후보 문제의 출제를 요청드립니다.
2022/06/29

안녕하세요.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고시이사 윤태진 입니다.

회원 여러분들께 전문의 자격시험 문제 은행의 등록을 위한 후보 문제의 출제를 부탁드리고자 메일을 올립니다.

현재 전문의 자격시험 문제은행에 있는 문제들은 너무 오래되거나 참신하지 못한 문제들이 많고특히 영상의 화질이 많이 떨어져 전문의 자격 시험 문제를 출제함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신영회 회원분들께서 참신하고화질 좋은 문제를 보내주신다면이를 통해 구성된 문제 은행을 바탕으로 추후 더욱 양질의 전문의 문제 출제가 가능해지리라 사료됩니다.

특히 전문의 자격시험 문제 은행에 두경부 및 척추 질환 관련 문제의 문항수가 많이 적어, 이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시어문제 출제 후 저에게 (윤태진radiologyyun@gmail.com) 7월 22일 (금) 까지 보내 주시면전문의 자격 시험 문제 은행에 등록하여추후 전문의 시험을 위한 귀한 자료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사항] 

첨부 파일 1. 문제 출제 가이드.

첨부 파일 2. 출제 문항 유의 사항.

문제 출제 요령 동영상 파일이전 고시 이사인 최진우 교수님이 제작한 전문의자격시험 안내 및 문제출제요령에 대한 동영상 명강의가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사오니참고하시면 문제 출제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정회원공간학술자료실 - "81번자료 전문의자격시험 안내 및 문제출제요령 동영상 

웹사이트 바로가기 

  

신영회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대한신경두경부영상의학회 고시이사 윤태진 배상  

Comment ( 0 )